여자가 너무 적극적이고 잘해주고 좋아하는거 티내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suun
·9년 전
여자가 너무 적극적이고 잘해주고 좋아하는거 티내면 부담스럽고 별로인가요...? 마음에없는 여자가 그러면 더 싫어지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utoo
· 9년 전
마음에 있었든 없었든 잘해주면 호감은 생겨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j1367
· 9년 전
음... 남자는 대체로 DNA자체가 구애하는 유전자라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남자가 더 좋아하는게 좋긴하지만, 취향에 따라 다르죠, 요즘은 그래도 시대가 변화하는 추세라 그런여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남자도 많아졌죠!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말구, 지금 상대방 반응이나 친밀도를 잘 고려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zo
· 9년 전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할게요. 물론 자기좋다는사람 마다할사람은없지만요. 제주변경험을 보면 대체적으로 여자가 더 대시하고 고백하고 한경우는 그여자가 남자보다 상대적으로 가치있다거나 외모 성격 능력등으로 우월한게아닌이상 여자가 더고생해요. 남자들은 보통 자기좋아해주는여자보다 갖고싶은여자, 노력해야얻을수있는 여자를 더 가치있게 판단하나봐요. 날좋다고해주는 여자는 편해질수있지만 내가좋아하는여자를 갖기위해 하는 노력등이 그여자를 더값지게만들더라구요. 사람은 자기보다 낮은 가치의 사람에겐 끌리지않고, 먹어보라며 수저를 쥐어주는 밥상보단 먹어보고싶어서 수저들고 찾아가야하는 밥상에 더노력하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lmpoint
· 9년 전
케이스 바이 케이스 이지만 상대방분이 내성적이거나 자기주장이 약한 편인 사람에게는 효과가 있다고 들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uun (글쓴이)
· 9년 전
@!fe47f2dc4b52e83e8b0 ㅠㅠ님같은 분이면 좋겠는데...3번이나 ***혔어요......만났을때진짜 잘해줬는데 왜갑자기 그러는지모르겠고 답답할뿐이예요.. 남자가 연락을안하는건 아무리바쁘다고해도 관심없는게 답이겠죠 근데 전 사실 저한테 오지않는다고해도 후회가없게 한번은 꼭 잘해주고싶어요 저한테 잘해줬던게 고마웠어서..근데 그걸 거절당할까봐..무시당하고 무슨존심도없는저런여자가다있냐고할까봐 상처받는게 두려워서조심스러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