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는 걱정이 너우많아요 ㅠ 현재 9급면접보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쓸데없는 걱정이 너우많아요 ㅠ 현재 9급면접보고 합격발표기다리고있고 국가직 7급 필기 점수 사전발표기다리고있습니다. 혹시 omr실수를 했을지몰라 계속 걱정이됩니다... 설마하는마음이 저를 너무 불안하게 만들어요 .. 앞으로 지방직 7급도 남아서 열심히 해야될텐데 국7 omr걱정 때문에 쓸데없이 에너지낭비 중이에요ㅠ 왜이렇게 대담하지못할까요 이미지나간일 되돌릴수도 없을텐데 한고비넘기면 고비가계속생긴다는게 실감이나요 국7 필기합격하면 또 면접은어떻게준비해야할지..... 하... 얼른 끝이낫음 좋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합격했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ovelsd 합격햇어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면접은 언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