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초등학생5학년 입니다...가끔식 자살하고 싶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tsow
·9년 전
전 초등학생5학년 입니다...가끔식 자살하고 싶기도 합니다 막상옥상에 올라가보니 발이떨어지지 않더라구요...가족의 기대감을 떨치고 살고싶어요....학원만해도...6가지를 다닙니다... 공부빨리 끝내고...8시면 와 엄청빨리 끝났네 이러고 9시면 평소와 똑같아요...11시면 아 피곤해 정도내요...어떻게 하면좋죠...저는 더 살고싶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zzip
· 9년 전
부모님과 한번 진지하게 대화해보는게 어떤가요? 학원이 6가지면 제가 생각해도 초등학생 5학년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무리인것 같은데요. 공부도 중요하지만 몸도 한창 크는 시기인데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학원을 많이 다닌다고 성적이 꼭 올라가는것은 아니더라구요. 좋은 대학에 가기위해서는 공부를 잘해야 하는것이 필수지만 좋은 대학에 간다고 꼭 행복하고 성공하는건 아니에요. 하지만 많이 알아가는것도 나쁜건 아니니 공부를 하는것을 스트레스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알아가는것 이라고 생각의 방식을 바꾸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초5인데 학원이 6개는 좀 아닌거같은데요 부모님이 너무 빡세게 하시네요.. 좀 대화를 해보시고요.. 이것들 따위로 마카님이 힘들필요는 없어요. 그러니까 힘내요:)ㅣ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j406
· 9년 전
자살하면 환생한다는 법은 없잖아요.. 자살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