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에게 너무 기대고 계속해서 푸념하는 사람을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에게 너무 기대고 계속해서 푸념하는 사람을 사람들은 싫어한다고 하는데 그러지 말아야 겠다. 실제로 부담을 느낀 사람들도 있어서 너무 미안했다... 나의 감정을 억누르지 말고 객관화해서 바라보도록 하고 속풀이를 하려면 다른걸로 풀자. 기타연습을 하거나 폭풍일기를 쓰자. 일단 남은 나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해결사도 아니고 감정 쓰레기통도 아니라는 걸 인식하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aa14
· 9년 전
이 어플에다가 쓰세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aaaaa14 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