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ㅠㅠㅠㅠㅠ내일 9월 모의고사인데 오늘 생리 터졌어요ㅠㅠㅠㅠㅠ수능 전 제일 중요한 모의고사인데 전 생리하면 엄청 피곤하고 어지럽고 시도때도없이 존단 말이예요ㅠㅠㅠㅠㅠ흑흑...수능날 하지 않게 액땜한거라고 생각할거지만 불안하네요^ㅡㅜ..여러분도 제가 수능날 생리를 하지 않게 같이 기도해주세요...ㅋㅋㅌㅋㅋㅠㅠㅠㅠㅠㅠㅠ전 재수생이예요...올해까지만 보고 대박쳐서 끝내고 싶어요ㅋㅋㅠ...수능특강과 작별하고싶다 엉엉ㅠㅠㅠㅠㅠㅠ자궁이 탈착식이면 좋겠다..쓸모없는 ***..ㅠ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