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든걸 포기하면 나아질려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ufch1234
·9년 전
그냥 모든걸 포기하면 나아질려나..(?) 그저..살 희망 따위가 없는거 같네요....... 매번 같은 일상에...나를 위한 사람 하나 없고... 그저 그런 삶을 살고있는데... 꼭..살아야 하는지 궁금하네요...ㅎ 산다고 해서 뭐가 달라지나요(?) 그렇다고 죽으면 편해질까요(?) 일단은 모르지만...ㅎ..... 그래도..사는것 보단...편하지 않을까요(?) 제가..유일하게..살고있는...목적이..가족..때문이었는데... 이제..아예..가족도 절 포기하거나..외면하고.. 있네요..ㅎ.....제가 가족때문에 억지로 참고 참아서 살고있었는데...이렇게 될줄은....올래..예전부터..자살충동이...심했는데.... 오늘은 더 그런거 같네요.....학교 에서는 왕따... 집에서는 외면.무시...하하...제 애기도 들어주려고 하지 않아요...아주...조그만..조금이라도...좋으니깐... 제 애길 들어 주었으면 좋을 텐데 말이죠... 매번 저혼자 몰래 방에서 울고있네요.... 여기서라도 제 애길 들어주는 분이 계셔서 너무 고마워요...조금이라도 힘이되는 느낌이에요.. 아..ㅇ...제가 너무 제 얘기만 했죠...죄송해요....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자살 충동은 어떻해든 억제 해보긴 할건데... 잘..안될것 같네요....어쨌든... 고마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