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겐 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자꾸 저보고 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aaaaa14
·9년 전
제겐 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자꾸 저보고 장난 식으로 눈치없다고 합니다. 걔한테 눈치없단 소리 처음들어보거든요. 들어보면 막 안친한 친구한테 야 000이라는 식으로 부른다. 그딴 어이없는 이유고요 그리고 걔는 다른 친구들에게도 하는 거 보면 자꾸 다른사람 깍아내리려고 하는 것 같아요. 걔가 요즘 힘든 것은 알겠는데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그리고 눈치 없단 소리를 들으면 진짜 제게 문제가 있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너무 답답해요. 살짝 말 꺼낼 때 의식하게 된다고 해야 하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nikn
· 9년 전
장난식이라면 크게 신경쓰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aa14 (글쓴이)
· 9년 전
@lnikn 넹 감사합니당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abi0328
· 9년 전
그 친구가 계속 그 말을 한다면 '그렇게 말하면 좀 불편해. 내가 눈치가 없다면 어떻게 고쳐야할지 말해줬으면 좋겠어.'라고 말하는게 좋을것같아요:D 장난식으로 말한거면 마카님께 문제가 있지는 않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aa14 (글쓴이)
· 9년 전
@hanabi0328 성실하게 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