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월 300에 50대후반 만나고 있는데(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음.. 월 300에 50대후반 만나고 있는데(난 29) 첨엔 돈때문에 만났다가 이젠 진짜 남친같다. 어짜피 결혼생각도 없고 평범한 연애 하고는 싶은데 돈이없고 마땅한 사람도없고..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