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부산여중생폭행사건,강릉 여고생 폭행사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행|소년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번에 부산여중생폭행사건,강릉 여고생 폭행사건 알아요? 페북에서 이 관련글댓글 보다가 여기적어요 저도 맞을까봐요 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부산 고딩이구요 댓글 댓글사람은 저희 학교 일진인데요 친구태그하고 조심해야 겠다ㅋㅋㅋ탈탈 털리노 이라고 (지가 한짓은 아나보네욯) 가해자들 얼굴 보고는 딱 범죄자 스타일이렇게 말하는데 (본인 사진인줄알았는데 개닮았... 노는애들 끼리 화장법도 이상한거 닮고 페북소개글 (공쥬)(여신) 이러고 심심한대 뽀뽀나활과 이 ***한거 *** 웃김) 지도 애들한테 그런식으로 해놓고 양심이 진짜 없고 말하는거 보면 노는 애들은 다 그런가봐요 양심도 없고 법처벌도 안무서워해요 눈물 플레이 한번이면 형량깍아주고 술먹어서 정신없다고 하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뭐 끽해야 소년원이니까 상관없대요 ***들이 지나 잘하지 이 마인드에요 진짜 *** 아닌가요? 소년법 강화 하거나 폐지 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가해자보호법아닙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45a78b8fd7851834f 아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이 만약 저렇게 신상까이면 올린사람 가고하래요!! 가고 오타 ㄴㄴ 가고해 가고!!이랳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각옼ㅋㅋㅋㅋㅋㅋㅋ각오라고 밀해주고 싶네여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CKYSDW
· 9년 전
진짜 재쳐맞아도 정신 못차릴것들이에요ㅋㅋㅋㅋ진짜 청소년법 좀 폐지해야될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abest
· 9년 전
근데..왜 반항하지않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imabest 무슨 반항이요? 진짜 몰라서 묻는거에엽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CKYSDW 비오는날 먼지 나도록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