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요....그냥 위로좀..... "힘"이라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힘들어요....그냥 위로좀..... "힘"이라는 한마디라도 좋으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you18
· 9년 전
고생했어요 다 잘될꺼에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jiwocbdkoao
· 9년 전
속상해 하지 마세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yeon9136
· 9년 전
힘내세요~제가 응원해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ilesee
· 9년 전
힘힘!! 힘내요 살아야죠!! 이 치열한 세상속에서 삽시다우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gram
· 9년 전
토닥토닥토닥토닥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hello
· 9년 전
힘힘힘힘힘힘힘힘힘힘힘힘!!!!!!!!!!!!!!!!!!!!!!!!!!!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y334634
· 9년 전
힘내세요 잘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