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갑자기 현자타임와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isuzz
·9년 전
나는 도대체 뭐가 문제인걸까..갑자기 현자타임와서 한달전부터 친구들 연락 다 무시하고 집에서 잠수타고있다..예전에도 몇번 이랬는데 왜 이럴까..갑자기 아무도 만나기싫고 막 그렇다ㅠㅠ 근데 지금은 또 친구들 보고싶은데 연락해서 뭐라고 해야되냐ㅋㅋ 친구들한테 계속 연락오는데 못받고있어ㅠㅠ뭐라해야되지 그냥 현자타임 왔다고 할까?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