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에 있어서 힘들면 도망치는것이 나쁜가?? 팩트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일에 있어서 힘들면 도망치는것이 나쁜가?? 팩트폭력을 당하고나니 상처만 남는다 어떻게 내가 듣고싶은말만 듣는가. . . 근데 요즘 나에게 득이 되는소리도 듣기싫다 강아지가 좋다 나에게 이런저런 상처를 주지않는. . . 요즘 사람들이 무섭고 모든일에 무기력해진다 나이값을 못하는것 같아 걱정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