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는걸까요? 살아가는 이유가 뭘까요? 인생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사는걸까요? 살아가는 이유가 뭘까요? 인생의 목표는 뭘까요? 혜민스님은 그저 태어났기 때문에 살아간다고, 이유없이 살아가는 거라고 하셨는데 그것만으로는 충족이 안돼요. 죽기 전엔 알 수 있을까요. 살아가는 이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roo
· 9년 전
저는 그 목표를 알아내려고 살고있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