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남친이랑 지금 냉전기 이거든요? 근데 동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soom
·9년 전
제가 남친이랑 지금 냉전기 이거든요? 근데 동네친구 한명이 뭔가 카톡이 계속와요 ㅠ 기분나쁘지 않게 끝고 싶은데 지금 카톡이 "수업 너무 힘들었어 드디어 끝났다" 이렇게 왔는데 뭐라고 보내야 끝날까요? 동네 친구로만 지내고 싶어요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coming
· 9년 전
수고했어 이제 편하게 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