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정말 나쁜 사람이에요 철 없을때 눈치가 없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자신감|교통사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정말 나쁜 사람이에요 철 없을때 눈치가 없어 의도치 않게 아는 형에게 상처를 줬어요. 그 형 어머니께서 암이셨는데 그걸 까먹고 동아리? 쌤한테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이 많냐, 암으로 죽는 사람이 많냐 계속 웃으며 물어봤는데 갑자기 형이 나가는 거예요. 깜짝놀라고 생각해보니까 그때 딱 생각이 나는거에요 형 어머니가 암이셨지... 그 후로 너무 죄책감에 빠져 잠을 못 이루고 있어요. 너무 상처를 준거 같아서 이제 형 어머니께서... 돌아가셨거든요... 말을 듣고 정말 미안했어요. 딱 사과하고 싶은데 ***놈의 자신감은 사과를 못했고 그렇게 그 형은 졸업을 했어요. 아직도 그 당시가 생각나요. 너무 미안해서, 너무 죄책감에 빠져 손목도 약하게 그어 봤구요 옥상에 가서 죽고싶다고 기도도 하고 난간에 앉아있기도 했어요. 정말 그 형의 상처는 이거에 비교도 할수없을꺼에요. 형 미안해요. 정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SHP7
· 9년 전
빨리 사과드리세요, 자신감따위 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