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너무 슬픈 곳같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nestepwait
·9년 전
세상은 너무 슬픈 곳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estepwait (글쓴이)
· 9년 전
@!5b0bada1b037ac09ec1 ㅠ 네... 우울증있는데 재발하는건가 걱정되기도 하고.. 이겨내 나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