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네가 싫은 일이 있을 때만 찾아 이야기 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네가 싫은 일이 있을 때만 찾아 이야기 하고 같이 다닐 사람이 없을 때 부르면 꼭 가야하는 사람도 나는 모르는 다른 누군가의 험담을 듣기만 하는 상대도 네가 힘들때 당연히 기댈 수 있는 유모같은 존재도 아냐. 네가 고민할 때 나를 찾아주는 건 기뻐해야할 일이지만 나는 걱정인형이 아니야. 네가 좋을 때만 와서 찾고 이용하고, 내가 힘들때 내가 더 힘들다 징징거리고 가버릴 거라면 날 찾지도 말고 부르지도 마. 짜증나고 지치기만 하니까. 난 쓰레기통이 아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yness
· 9년 전
맞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tronomer7
· 9년 전
헐 쓰레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