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대학 안 가려고 생각중인 고1 입니다. 수학은 전교꼴등에다 성적도 전체적으로 바닥을 기어다녀서 갈 대학도 없는것 같아요. 학비도 1년에, 한 학기에 어마어마하게 들고. 그리고 쌤들은 항상 상위권 대학만 얘기해주시지, 중,하위권은 입에 올리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 중,하위권 대학 이름조차도 모르고요 예체능쪽으로 가고싶은데 예체능은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런 예체능관련 학과는 학비가 더 많이 드는걸로 알고있어요. 집안사정이 좋으면 모르겠는데 집안사정이 좋지 않다보니 그럴 엄두조차 못 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