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안녕하세요 중2 여학생입니다. 꿈이 작가여서 초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몰래몰래 저혼자만의 글을쓰는데 요즘은 주제가 떠오르지않아요 아예. 친구문제,시험공부 등등때문에 주제가 1도 생각나지않고 머릿속에 도무지 아예 정말 생각나지않아요..
몇일전 머리도 식힐겸 한숨 자고 일어나니 친구들과 있었던 일이 새록새록 생각나고 괴로워서 글쓸려니 찢어버리고싶을정도로 갑자기 거부감이듭니다..제 자신이 너무 속상하고 밉고 고민을 털어놓을곳이 이곳밖에없어서 글을 올립니다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