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사는 흔한 고3입니다 며칠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조울증|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amon
·9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사는 흔한 고3입니다 며칠전 혼자 여행갔다오고나서 심각한고민이 생겨 글 써봅니다. 앞서 말씀드리고싶은게 여행을 가게된 동기랑 여행내용이 특이해 조언에 도움이될까싶어 구구절절하게 쓴점 이해부탁드립니다. 제가하는 게임이 옵치에요 옵치를하는데 피***유저다보니 난 가고싶은데 친구들이 시간안될때가 많아서 혼자 가끔가는데 그럴때마다 혼자게임하기 싫기도하고 사람도 사귀고싶고 그래서 5월초쯤 옵치클랜에 들어갔어요 한가지 신기한건 그 클랜에 클랜내 커플이 있더군요(ㅂㄷㅂㄷ) 친해지다보니 남친이 21이고 여친이18이더라구요 (신기한건 여친이 클마임) 그래서 클랜 사람들이랑 친해지는데 아무래도 클마가 말이많다보니 클마랑 친해지게됬죠 자연스럽게 이 형이랑도 친해졌죠 이 커플(?)들의 꼬드김..? 설득..? 에 넘어가서 두번 아산에 놀러간적이있었어요 (이 커플이 아산삼) 그러고 더 친해지게됬는데 저번주 금요일날 형이 일요일날 A(클마,이형여친)생일인데 아산와라는거에요 그래서 기차비 준다는 거에 넘어가 아산에 올라가게되었죠 저녁늦게올라가서 놀다가 밤에 세명이서 술상을 차렸죠 뭐...A는 두번째고 저는 세번째 술자리니 이 형이 뒷처리는 다했다만 그렇게 놀았죠 놀고 전 정신을 못차리고 더 놀고싶어 하루 더 자고가기로 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좋았죠 12시맞춰서 깜짝이벤트해주고 난생처음으로 엄청취해보고 토하고... 그런데 문제는 대구와서였어요 그날 아침기차타고 점심에 집에 혼자 가만히 있으니까 갑자기 가슴이답답해지면서 아무것도 못하겠는거에요 그래서 유튜브라도보자 유튜브애 재밌는영상 깔깔거리고 보고 끄는 순간 갑자기 또 우울해지는거에요 그렇게 우울하게있다가 A전화와서 얘랑 형이랑 통화할때는 괜찮더니 끊으니 우울한감정?이 갑자기 몰려오는거에요 앉아있다가 흐느낄정도로 엄청울고 그러다가 밥먹고 일찍 자려고하는데 이유없이 슬퍼서 눈물나고 그래서 미치겠어서 이 형한테 솔직하게 말하고 다 쏟아내니 개운해지더군요 그 다음날도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얘기할땐 괜찮다가 혼자 공부하다가 문득, 쉬는시간에 앉아있다가 문득 감정 조절이 은된다고 해야되나 그러고 감정변화가 나도모르는사이에 순식간에 확확 일어나다보니 이러다가 조울증걸리는거 아닌가싶기도하고 불안하고 어디 말 할데도없고 해서 여기에 써봐요.. ***놈이라고 생각할지도모릅니다 넷상에서 만난사람을 실제로보러가고 한두번도아니고 세번씩이나 그 비싼 기차비까지내가며 놀러다니고 고3인데 술이나먹고 그런대 저는 지금 감정의 변화가 너무 급격하게 왔다갔다해서 미치겠습니다 혼자있으면 갑자기 우울해졌다가 괜찮아졌다가를 반복합니다 이럴땐 어떡해야될까요 무얼하는게 도움이될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