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헤어진지는 몇 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남친이랑 헤어진지는 몇 달 됐습니다. 남친은 연상이였어요 한살 연상. 제가 고1 때, 전남친은 고2 때 만났습니다. 사귄지 400일이 넘고 교내에서는 00고 대표 커플이라 할 정도로 정말 애틋하게 사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학업 스트레스와 권태기로 인해 저희는 헤어졌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시작됐어요. 제게는 남친과 사귈 때 정말 사귀면서 피해 안 줄 정도만 연락하는 저랑 가장 친한 남사친이 있었습니다. 그 남사친을 알게 된 건 학교 내 활동으로 알게 되었죠.  제가 남친을 사겼었을 땐 제 남사친은 전여친과 사귀고 있었고 헤어진지 몇 달 후에는 제 친구를 좋아하덥니다. 전 그때 당연히 남친이 있었으니 관심도 없었고 오히려 남사친의 짝사랑을 응원했습니다. 저는 남친과 헤어졌고, 남사친은 짝사랑녀 (제 친구)에게 차였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친구로서 계속 연락하다가 어느샌가 저도 모르게 그 친구에게 호감을 느꼈습니다. 늘 제가 힘들 때 제 편을 들어주고, 제가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절 도와주곤 했죠. 심지어 남친과 제가 싸우고 상처를 받을 때도 늘 제 편을 들어주곤 했습니다. 처음에는 그 남사친에 대해 저의 마음을 부정했으나 시간이 지날 수록 마음이 점점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전 남사친에게 '아무래도 난 널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사친도 말해줘서 고맙다며 저희는 썸을 보내다가 데이트도 했습니다. 또 문제가 발생했어요. 데이트를 하고나서, 남사친이 저에 대해 고민을 하더라구요. 친구로서의 제가 더 좋았고 당차고 활기찼던 제가 좋았는데, 서로의 이성으로써 느낄 땐 낯가리고 조용해지니.... 남사친과 저와는 같은 학교 같은 학원 입니다. 저는 이번 달 말부터 학원을 끊어서 이제 남사친과 만나기가 어려워요 ;-; 학원 끊고나서 그 친구 얼굴을 보며 고백하는 것이 좋을까요....? 만약 고백을 한다면 어떻게, 무슨 멘트를 해야할지.... 알려주세요!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da
· 6년 전
아~ 이야기가 참 달달~~ 하네요~ㅋㅋ 좋은 멘트, 그런게 어딨음?ㅎㅎ 얘기할꺼면, 진지하고 정확하게 본인 마음 전달하고 어떻게 하고 싶은지까지 잘 말하면 되죠 뭐ㅎ 그 다음은 상대에게 넘기고~ 두분이 같은 마음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