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른아이들처럼 친구들에게 생일축하한다는말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도 다른아이들처럼 친구들에게 생일축하한다는말 한마디라도 듣고싶네요...ㅋㅋ너무 큰 소원인건가..내가 아무리 걔네들한테 잘해줘도 나한테 오는게 없는게 현실이네요..나중에 생일이라고 놀자도했어도 생일당일날 축하한단 소리 하나도없는애들..페북은 활동중이면서 내연락은 다 무시하는친구들..죽고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w1w
· 9년 전
생일축하해요~~하나뿐인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w1w 감사합니다ㅠㅠ감사하고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ㅠㅠ늘 행복한하루되시고 꽃길만걸으세요♥감사합니다..!기운이 나는것같네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327
· 9년 전
하이구..ㅠㅠ 친구분들때매 속상하셨겠어요 생일이셨는데 진심으로 생일축하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9yoon
· 9년 전
생일축하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ho327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늘 행복한하루되시고 화요일 잘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위로가 되고 기운이 나네요ㅎㅎ다시한번 또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999yoon yoon님의 댓을 보는순간 참다참다 조금 울어버리고 말았네요ㅎㅎ..축하해주셔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항상 행복해지시고 꽃신 꽃길걸으시길!!눈무ㄹ이 조굼 폰에 묻어서 댓쓰기ㅓ가가 조금 힘드네요..다시한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