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힘든거 아니고 다른사람들도 힘든거 다아는데 굳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ppm0
·9년 전
나만힘든거 아니고 다른사람들도 힘든거 다아는데 굳이 나만 더 힘든거같고 다른사람보면 나보다 더 좋아보이네 라는 겉모습만 부러워하고 이런 내 자신이 무서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bob
· 9년 전
지금 내가 힘든데 다른 사람 입장까지 배려하는건 힘들죠. 이타심은 내가 행복해야, 최소한 불행하지는 않아야 나오는 거니까요. 불평불만을 다 말하고 꺼내는것도 아닌데 내 머릿속에서까지 불특정 다수를 위해 자기검열 하는건 자신에게 가혹한거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pm0 (글쓴이)
· 9년 전
@Cocobob 그러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