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나만 갖고 ***이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insetia
·9년 전
맨날 나만 갖고 ***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pm0
· 9년 전
이럴땐 원투데이인가 라며 넘기세요 그래야 스트레스 덜쌓이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544971556a92cc8803b ㅎㅎ 고마워요 이렇게보니 되게 반갑네요..! 학교생활도, 믿었던 가족도... 그냥 요즘 여러군데서 힘든게 몰려오네요ㅠㅠ 당신같은분을 보며 다시한번 힌내보렵니다..!!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oppm0 고마워요ㅠㅠ 그래야겠어요ㅎㅎ... 시원하게 울어재꼈으니 다시한번 힘내봐야겠네요...!! 마카님도 파이팅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544971556a92cc8803b 정말정말 고마워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pm0
· 9년 전
진짜로 저도매일 까이고 그래서...ㅎ 힘내용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oppm0 에고... 저만 힘든게 아니라는걸 새삼깨닫고, 힘든분들도 많은데 고작 이런일에 주저앉으려했던 제가 부끄러워지네요ㅎㅎ 꼭 힘들었던일 다음엔 좋은일이 올거라고, 모두의 앞날이 좋은일로 가득차길 진심으로 빌어요..!! 오늘하루도 열심히 버텨온자신에게 박수한번 쳐주자구요!!(짝짝짝짝!!☆&€%) 오늘하루도 모두 수고했어요..! 이 밤인 잠시 모든걸 잊고 좋은꿈 한번 꿔보자구요ㅎㅎ 모두모두굿나잇♡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incess0508
· 9년 전
인정...칼 목구멍에 처넣고싶음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princess0508 그쵸..ㅠㅠ 왜 진짜 난 열심히 생활했는데 나한테만 자꾸 난리들인지... 그치만 자기가 쏜 화살은 다시 자신에게 꽂히기 마련이겠죠... 그렇게 말한분들 자기가 한말이 얼마나 괴로운건지 느껴봤음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ㅎㅎ 너무 기죽지 말고 힘냈으면 좋겠네요! 파이팅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eb7b5ba9e21a5680595 우왓!! lifebeauty님! 기존 계정은 어쩌시구 이렇게 돌아오셨는지요ㅎㅎ!! 너무너무 반가워요♡ 두개로 하시는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글쓴이)
· 9년 전
@!eb7b5ba9e21a5680595 반가운소식이에요ㅎㅎ!! 심심했던 지금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걸요 :D 항상 마인드카페에서 위로 해주시고 공감눌러주시고 다녀주셔서 고민이 많으셨는지 몰랐는데..ㅠㅠ 그래두 지금은 잘 버텨내고 계셔주셔서 ***지 고맙고 기분좋아지네요!! 마음씨 고운당신에게 하늘이준 행복의 시작이 아닐런지요♡ 마카님께서 보고싶었다고 해주시다니 영광이에요!! 저도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이제 다시한번 마카를 열심히 활동해볼까요ㅎㅎ!!!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