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만나기 싫다. 사람이 싫다. 우리집 개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ogml0112
·9년 전
아무도 만나기 싫다. 사람이 싫다. 우리집 개랑 단 둘이 있는게 사람들 사이에 껴있는 것보다 천배 더 힐링되는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9년 전
오늘 저의 기분도..딱 이러하네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y123
· 9년 전
저도 맨날그래요 그래서 전 밖으로 안나가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emin01
· 9년 전
만남을 스스로에게 강요할 필요성은 없습니다 물론 지나친 거리감과 단절은 삶에 적지않은 어려움을 안겨줄수는 잇습니다. 하지만, 지금 순간 어떤 계기로 이를 원치 않는다면 이를 억지로 시도하려 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는 동안에 조금씩 자신의 그러한 견해에 의문을 그리고 이유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h1992
· 9년 전
요즘 정말 그런 것 같아요 말 없이 저 좋아해주고 같이 있어주는 반려견한테 기대게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