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아니다 다를까 북한의 도발이 점점 도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stery2017
·9년 전
이런.. 아니다 다를까 북한의 도발이 점점 도를 넘고 있다. 특히 전에 비교하면 올해는 ... 한 가지 생각이 든다. 올해 안에 전쟁이 일어날까? 만약 일어나고 나서 그 후엔 어떻게 될까? 그리고 가을, 겨울이 가장 큰 문제이다. 일어나게 된다면 봄,여름이 가장 유리할 텐데..ㅠㅠ 근심이 일어서 잠이 안 올 듯..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전쟁이 나면 좋겠지만...불행히도 그런 일은 없어요. 북한이 나쁜놈들이지만 멍청이들은 아니예요. 트럼프보다 훨씬 판세를 잘 읽고 있죠. 결국 트럼프가 굴욕적인 협상에 나서게 됩니다. 걱정마시고 주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