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솔플이라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조별있는 과목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복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대학 솔플이라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조별있는 과목 다 뺐는데 내일부터 내년 졸작까지 같이 하는 조별이다... 다른팀들은 친해서 회식도할테고 부럽기만하다. 난 나쁜년도 아니고 걍 조용한년인데 오히려 처음보는 복학생한테 더 친하게 다가가고. 내 실력이 나쁜것도 아니고 나름 상위권 실기; 내일 어떡하냐. 다른팀은 시끌벅적하겠지. 숨막힌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