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9살 남학생 입니다. 저는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19살 남학생 입니다. 저는 저보다 5살 많은 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형은 내가 공부를 못한다고 항시 깔보고 무시합니다 내말은 잘 안들어주길 뿐더러 자신이 화나거나 기분나쁜날에는 저한태 화내고 감정풀이 하고는 합니다, 또한 같은 일을 해놓고선 내가하면 화를내고 자신이 하면 괜찮단 식으로 행동을 합니다 집에서 욕하는 기본이고 소리도 지릅니다 제가 "욕좀 하지마 소리도 지르지좀 말고 쫌 시끄러워"라고 라면 저한태 " 형 "감히 니가 뭔데 나한태 가르칠려고 들어" 라는 식으로 나한태 역으로 화냅니다. 예전부터 부모님에게 말해서 부모님이 이번에 마지막 경고로 한번더 이런상황이 발생하면 우리가족 이혼 하겠다 라고 말을 했습니다... 부모님 한태 말해봤자 상황만 커질거 같아 말은 못하겠고 친구들 한태 말해봐야 별의미가 없기 때문에 이어플에 사연이라도 올려봅니다... 재가 정말 평소에는 활발하고 긍정적인 성격인데도 가족중에 "형" 이라는 소리만 들으면 가슴이 쿵쾅쿵쾅 거리고 너무힘들어 집니다.... 진짜 저혼자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고민입니다.... 제발 부탁이니까 "가족이니 이해해라" "형이니까 그렇다" 라는 정해진것들은 말해주지 말해주세요 충분히 배려했었고 참을때까지 참다가 결국 못참고 글을 쓴거 입니다...부탁 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