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이렇게 초라할까요? 저도 좀 예뻤으면 좋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왜이렇게 초라할까요? 저도 좀 예뻤으면 좋겠어요 장점이 하나도 없어요 키크고 못생겼어요 잘하는것도 하나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hs0424
· 9년 전
키큰거 장점 이에요~ 저도 키커요! 유일한 제 장점이죠 헤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sonP
· 9년 전
생각은 이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