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부산여중생 폭행사건 인가 봤는데요. 진짜 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oground1
·9년 전
오늘 부산여중생 폭행사건 인가 봤는데요. 진짜 화나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화안나는 방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어리다는 이유로 단지 그 이유 하나만으로 처벌하지 않는다는 건 옳지 않은 거 같아요. 중학생이면 자기가 한 일에 책임을 지고도 남을 나이인데 말이죠. 저도 오늘 뉴스 보고 엄청 화났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nluv14
· 9년 전
전 성악설을 믿습니다 그래서 어린아이들도 강력한 처벌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