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안되는데 예민해지니 친구들도 싫어져요. 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이러면 안되는데 예민해지니 친구들도 싫어져요. 참을 수 있는일에도 화가 나고 이용당하는 것 같다는 망상이 들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sugar0
· 9년 전
나도 그래요 그래서 또 외톨이 됐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anella
· 9년 전
@0sugar0 그래서 어제로 거의 모든 연끊고 맘놓고 울었네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sonP
· 9년 전
ㅇㅈ
커피콩_레벨_아이콘
0sugar0
· 9년 전
ㅜㅜ 연을 끊는다고 좋은것두 아니구.. 참.. 세상살이.. 외롭고 힘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