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 남자에 관심이 없어요. 귀찮고 재미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성추행|성희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연애와 남자에 관심이 없어요. 귀찮고 재미없어요. 동성친구들과 웃고 떠들고 여행 다니는 것이 더 좋아요. 아니 차라리 혼자 노는 것이 재미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가끔 아니 나이들수록 자주 레즈냐는 소리를 듣네요. 남자와 연애 안하고 연애할 마음과 결혼에 관심 없다라는 것으로 레즈로 치부되는 시선이 웃겨요. 특히, 남자들이 레즈냐고 그래요. ㅋㅋㅋ 저가 이렇게 된 이유는 직장에서 유부남 상사에게 *** 당하고 ***미수 직전까지 간 트라우마가 이렇게 절 만든 것 같아요. 그 상사 고소했는데 증거불충분으로 가해자의 거짓증언만 믿고 제말은 안믿는다는 경찰과 대질해준다고 기다리라던 검사는 연락도 없이 어느날 증거불충분으로 혐의없음으로 내렸고 사유서보니 거짓말한 가해자 말만 진실로 잔뜩 적혀져 있었어요. 가해자가 절 ***한 거 미안하다고 수십번 적힌 카톡, 문자는 인정 안되었어요. 제 주변 지인들, 어머니까지 탄원서 제출까지 했는데... 검사는 대질해준다는 전화 한 적 없대요. 검사가 거짓말을 하는데 뭔가 싶더라구요. 남자들이라 팔이 안으로 굽은건가??? 대한민국의 현실인가??? 대한민국에서 여자로 태어난 죄인가?? 생각으로 정신과 약먹으면서 죽지 못해 살아는 있었어요. 그 후, 정신잡고 새로 입사한 곳에서도 상사가 매일 저에게 성희롱을 계속하고 야한 사진을 컴퓨터에 띄워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사표를 내버렸어요. 저에게는 남자들은 다 똑같고 뻔하고 재미없고 그래요. 이젠 남자가 무섭기까지해요. 그냥 저 연애 안하고 걍 혼자서 잘 놀고 즐겁게 살테니깐 내 방식을 레즈로 치부하지 말고 관심 꺼줄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sonP
· 9년 전
다 이해했다고 하긴 힘듭니다 제가겪지않았으니까 그고통을 어찌 다 알까요 혹시 독서를 해볼생각이 있으시다면 '미움받을용기'를 추천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하... 정말 어찌 해야돼요.. 이런 일 겪은 분들이 다 녹음기 켜고 다니실 수도 없는 일이고...법을 집행하는 분들이 그러시면 정말 어찌해야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9
· 9년 전
그냥 남들 신경안쓰고 사는게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