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와서 아싸생활을 할줄이야..ㅋ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대학와서 아싸생활을 할줄이야..ㅋ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18f9bbaee9c0cae9b2 감사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오히려 앞으로 주변 신경쓰지 않고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tarrySun 긍정적으로 생각하니 또 그렇네요! 그렇게 생각하고 생활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