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는 .. 죽을려고쓰는거잖아요? 근데 저는 살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risj
·9년 전
유서는 .. 죽을려고쓰는거잖아요? 근데 저는 살려고 유서를 썼어요..그냥 마음도정리되고 홀가분해지는 기분이여서 그렇게했어요 왜인지 너무좋더라고요.. 이렇게만 내마음을 풀수있다면 좋은방법이겠지요? 조금 다른사람의 눈치가보이네요 괜히 ..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cangetit
· 9년 전
그러면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것과 사랑하는 사람을 알 수 있다고 제가 아는 분이 그러셨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oth0207
· 9년 전
살려고 유서를 쓰셨다니... 제가 상상도 못한 아이디어군요. 새롭고 의미있는 것 같아요. 멋있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isj (글쓴이)
· 9년 전
헐 ...감사합니다!!!♡♡ 다른분들은 중2병이라고하셨는데 .. 오랜만에 들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