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빨리 가려고 하면 요행을 바라게 되고
늦장부리면 미래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되고
움직이지 읺으면 무기력에 빠지게된다
적당한 속도로 가다 보면
언젠가 이루어지게 된다
그러니 미래를 고민하거나 미리 걱정하는 건
의미가 없다
현재를 잘 살펴
앞날을 곧게 만들 뿐!
언제 정도에서 멀어지나 살펴봤더니,
1. 현재는 내가 만든 결과임을 인정하지 못하고
거부하거나 불평할 때
2. 나에게 일어나는 일의 책임이 외부에 있다고
착각할 때
악순환이 반복되서 일어날 ***차 없는 상태이면
자신을 보채기보단
하늘이 일하는 방식에 대해 신뢰하고
천천히 움직여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