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어제일이 잘기억나지 않는듯한 느낌이다 뭔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ufds
·9년 전
뭔가 어제일이 잘기억나지 않는듯한 느낌이다 뭔가 그래서 기분이 안좋은것 같다 너무늦게 자서 그런것인지...아무래도 눈을감은 시간이 너무 머리를 이상하게 하는것같다 ... 최근 몇달간 무엇을 햇는지..에따라 머리상태가 바뀌지만 요즘은 알바를끝내서 그런지 매일을 주기로 바뀌고 있는것 같다 또 어쩌면 나는 환경에 자극을 덜받고 있는지도 모른다 백수상태라던지...앞길이 막막하다던지...교회에가도 반응이 없다던지 주변사람에 대해 신경을안쓴다던지.. 그래서...정신을 안차리고 있거나 자아또는 내자리를 못찾은게 아닌가하고 생각해보고 가끔은 방금생각난것을 까먹어서 무슨병인가싶기도하고 누가나를 조종하나 싶기도하고.... 아니면 책을 안보고 게임만 해서 그런건가 생각도 해보고.... 솔직히 인간이 하는일이라는게 한정되어있어서 중요한거말고는 굳이 생각안해봐도 예상할수가 있다 그런디 ..그...눈을감고일어나면 어젯일이 사라진것같은 아쉬움이 남는다...더구나 긍정의 힘도 없는데 눈부릅뚜고 매일을 기억하는것도 좋은일은 아닌거같다 그리고 어쩌면 어제와 오늘의 내가 너무 다르기때문에 이런느낌이 드는지도 모르겠다 확실히 최근엔 집에서의생활을반복하지 않았다 정확히는 나갔다가 집에온후,그냥 집에만머무르는것... 이것이 머리의차이를만드는것인지 알수가없다는것이다 명확하게 어제의 나는 잘기억나지않는다 마지막으로 나는 정신을 덜차렷거나 주변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생각이든다 나는그러나 정말로 눈뜨고 존재하는것일까 마지막 가설이 생각이났다 아무생각이 없고아는게없어서 그럴지도 모르겟다 평소엔 머리에든게없다 과연 내가 이렇게매일을 잃어도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