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몇일만에 또 자살생각이 난거같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ufch1234
·9년 전
저...몇일만에 또 자살생각이 난거같네요.. 아파트에 높은곳에 가면 매번 창박에 보면서.. 떨어지면 마음이 편할까(?) 라는 생각이 들고.. 또....부엌에 있는 (칼)같은걸 보면...손목을 살짝 배고 싶고. 저도 무서웠어요..두려웠어요..하지만..마음이 편하고 싶었어요.. 그뿐이었어요..뭐랄까...사는게..사는거 같지 않는 느낌을 많이 받고도 있어요..일단 저는 이만 줄일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