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에요 남친이랑 현재 1주년 다되어가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친이랑 현재 1주년 다되어가는데 남친이 너무 눈치가 없어서 매번 싸움이 났었어요. 오늘도 지금 화나서 카톡, 문자를 ***고있어요. 싸움의 시작은 심심하기도 하고 항상 먼저 말걸던 남친에게 먼저 말을 해보려고 톡을 4개정도 보냈는데 그대로 읽***하더라구요. 나 - 야 나 - 모해 나 - 야? 나 - 나와라 (읽***) 실제로는 몇개 더 보낸거 같아요. 그뒤에 몇개 더 보냈는데 이제는 읽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내가 읽***한다고 톡을 보내놓고 3시간후인가 그때 확인한건지 그제서야 남친 - 뭐야 남친 - ㅡㅡ 이렇게 보냈더라구요. 전에 읽*** 문제때문에 싸워서 다시는 그러지않겠다고 했는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도 없이 갑자기 저렇게 와서 너무 화가나서 일단은 읽***해두었어요. 혹시라도 대답을 안하면 미안하다고라도 할까봐.. 그런데 3시간뒤인가 그때 문자가 왔는데 미안하다는 말은 커녕 화났냐도 아니고 엉뚱한 문제를 보내오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도 읽***하고 그 뒤로 몇번 연락이 왔었는데 그냥 ***었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안그러겠다고 약속까지 해놓고서는 너무 뻔뻔하게 갑자기 그러니까... 저도 황당하더라구요. 요 며칠 싸우기도 하고 해서.. 권태기인가 싶기도 한데 어떡해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ha0911
· 9년 전
정말로 미안하고 반성했다면 두번다시 안하는게 사람입니다. 한번에 고칠 수 없다고해도 그걸 고치려는 태도가 보이지 않고 계속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방법도 추천합니다. 이 방법이 안 통할시에는 꾸준히 힘들어도 대화를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무엇이 진짜 문제인지 근본을 찾으면 잘 해결점을 찾을 수 있겠죠. 하지만 이 모든게 통하지 않을시에는 내려놓는 것이 현명한 판단일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li5581
· 9년 전
헤어지세요 그냥 연락은 연인관계에 기본적인 겁니다. 연락이 원활하게 잘 되지 않아서 걱정 혹은 궁금이 아닌 화가 나시는 글쓴이님이나 알면서도 그래도 방치하고 확인만 하는 남자친구나 제가 보기엔 두분 다 문제가 있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