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워홀온지 벌써 세달이 되어가는데 남들은 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lnagichu
·9년 전
무작정 워홀온지 벌써 세달이 되어가는데 남들은 다 알바를 구하고 바쁘게 생활하고 있는데 돈도 없는데 두렵고 게을러서 시도만 하다가 자꾸 끝나버리는 나. 아무것도 안하고 내내 놀기만하고 돈만 쓰는 나.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또 한심해서 부끄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