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토해내면 사라질까. 정체모를 불안함 때문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안정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xgwueg
·9년 전
여기다 토해내면 사라질까. 정체모를 불안함 때문에 잠을 못 자고 있다. 안정제도 소용없어서 무섭다. 도대체 불안함의 원인이 무엇일까 생각해봤는데 그냥 월요일 아침이 막연하게 두려운걸까. 어차피 회사 가면 무난하게 일을 하고 무난하게 생활할 것이다. 그런데 지금은 이유모를 공포와 불안에 짓눌려서 꼭터져버릴것만같다. 자야내일덜힘든데 왜이렇게 불안한걸까. 하루를 빼앗겨서? 하고싶지않은일을견뎌야해서?대체왜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cyinthesky
· 9년 전
일상의 권태가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gwueg (글쓴이)
· 9년 전
@lucyinthesky 그거랑은 좀 다른 불안 같아요. 강박적인? 마치 불안을 위한 불안인 것 같아서 좀 무섭네요.ㅜㅜ 약먹으면 잠 잘 잤는데 이건 또 처음 겪는 경우라 당황스럽고 불안하고 그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spering
· 9년 전
그런걸 정신병적인 증상으로 불안장애라고 해요 우울증과는 종류가 다른 증상이예요 시***시면 꼭꼭 병원방문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gwueg (글쓴이)
· 9년 전
@whispering 다니는 중이예요. ㅇㅣ날은 약이 안 들어서 너무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