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중1 여학생인데 저를 포함한 함께다니는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 지금 중1 여학생인데 저를 포함한 함께다니는친구들이 선배들이랑 친하면서 화장하구 여러명이서다니는데 다른애들한테는 해코지 안하면서 그냥 순수히 노는걸(화장하거나 시내가서노는걸)좋아하는 얘들이예요.. 그중에 흔히 말하는 '일진'들과 인맥이 있는 애가 하나 있는데 얘를 a라고 부를게요 걔가 오빠도 있고 친한언니도 잘나가서 애들이 좀 걔랑 친해지려고 하는편이고 남자애들도 무리가 잇잖아요? A가 좀 활동성도 좋고 빽도 많고 시끄럽고 활발한 애라서 남자무리애들과도 친해요 저희가 좀 남자들이랑 놀면 재밌으니까 같이 노는걸 좋아하는애가 많은데 A는 남자애들이랑도 친하고 걔랑 다니면 남자들이랑 더 가까워지는거같고 그래서 누구든지 A랑 다니는걸 좋아해요 근데 A가 좀 움직임이 많다보니까 옆에 친구하나씩 꼭 데리고 다니는데 그 데리고 다니는 친구가 수시로 바뀌어요.. 처음에는 1 이였다가 1 이랑은 연을끊어서 그때부터 저랑 다니다가 서서히 또 B랑 다니는거예요 거기까지는 뭐 괜찮았어요 저도 저희 무리중에 다른애랑 다니면 되니까 근데 저랑 붙어다니던 a가 b랑만 다니니까 좀 허전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웃겨도 보고 드립도 쳐보고 그랬는데 가끔씩 같이가는정도.. 하 여기까진 또 참을수 잇었어요 근데 이번에 C라는 애랑 A랑 같이 수영학원을 다니는거예요 원래 C가 다니던곳이였는데 a도 같이 수강을 했나봐요 그래서 원래도 친했던 둘이 더더 친해진거같구 쉽게 말하면 A의 우선순위가 저 > B > C 였는데 요즘에는 B>C>저 이렇게 된거예요 A랑 살짝 멀어진 느낌이드는새에 또 다시 두명이 앞을 가로막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때부터 조금 쎄했는데 그 뒤로 가장 최근에 저한테 대하는 말투로 느꼈어요 너무 딱딱해지고 대화를 이어가고싶은 마음이 없다는게 너무 확연하게 느껴졌어요 제가 B랑 모자얘기를 하다가 C랑 모자모양을 맞추기로 한 얘기가 나오자마자 바로 A가 너 C랑 모자같이사? 이러는거예요.. 딱 봐도 알만한 상황이여서 노렸나 싶기도 하고 그냥 모르는척 해주자 하고 태연하게 넘어갔는데 이 모자 얘기 나오기 하루전에 A랑 B가 같이 놀러갔다가 후기? 그런걸 남겼는데 애슐리에서 완전 후련해졌다 이러는거예요.. 최근따라 바뀐 애들말투도 그렇고 뭔가 찔리는거예요.. 하 모르겠어요 일단 전하고 싶은건 A.B.C 단체로 저한테 대하는 태도가 바뀌었어요 2학기이라 다른친구들도 무리가 잡힌상태고 전 얘네랑 연끊기싫은데 얘네가 연을 끊고싶어하면 어떡하죠.. 하고싶은말 다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yeon9136
· 9년 전
그 애들이 확실히 연을 끊고 싶어하는지 확인하는것이 중요해요 원래 친구가 많은 애들은 한명한명과 다 친하게 지내기 어려워서 친구를 떼는 경우가 많아요ㅠ 하지만 그렇게 친구가 많은 애들은 단짝이 되기가 되게 힘들어요 그러니까 그 친구말고 단짝이 될 착한 친구를 사귀어보세요~들어보니까 ABC가 인기있는 애들이었으니까 애들은 당신이 자기 무리에 들어오면 더 좋아할지도 몰라요!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BC가 영향력이 커서 걔네가 절 싫어하면 다같이 싫어하는 분위기예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