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배고픈것도 짜증나는데 좀있으면 월요일해가 뜬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hsbrhsi
·9년 전
아 배고픈것도 짜증나는데 좀있으면 월요일해가 뜬다는것이 믿기지가 않는다으아아아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정말 월요일이 제일 싫죠ㅠㅠ 일주일을 또 버텨야한다는게 힘들지만 그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이기에 조금 더 힘내보려 합니다ㅎㅎ! 그러기 위해 잠을 자두어야할거 같네요ㅠㅠ 이 아름다운밤이 끝나지 않았으면..ㅎㅎ 마카님도 힘내요!! 아자아자 :)
커피콩_레벨_아이콘
rhsbrhsi (글쓴이)
· 9년 전
@poinsetia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