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투리좀 없애고싶다. 손님 대하는 일 할때 사람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투리좀 없애고싶다. 손님 대하는 일 할때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도 그렇고 어딜가나 지방 꼬리표 따라 붙는 게 너무 싫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전 사투리 쓰는 사람이 멋있는걸요ㅎㅎ 제 친구들도 사투리 쓰는사람들 되게 부러워해요!! 지방이건 아니건 그냥 당당해졌으면 좋겠어요..!! 당신은 충분히 당당하고 멋있는 사람이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woo
· 9년 전
전 사투리 쓰는게 좋아요 지방출신이라는게 항상 달려다닌다고 그러지 마세요 그 사람들은 수도권 출신이라고 그럴지는 모르지만 수도권보다 지방출신의 사람들이 더 많고 매력있는걸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853985
· 9년 전
사투리 좋은데 뭔가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