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살아있어도 괜찮은 거겠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살아있어도 괜찮은 거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syssaksks
· 9년 전
그럼요. 의심의 여지 없이 괜찮은 사람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nsetia
· 9년 전
살아있어줘서 고마운걸요♡ 힘드신일에도 여태버텨와주신 당신은 용감했고, 용감한 당신이라면 앞으로의 일은 좋은일로 가득할거라 생각해요!! 힘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woo
· 9년 전
물론 괜찮아요 살아있어서 괜찮은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