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싶어, 그만 울고 싶어, 상처 안 받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행복하고 싶어, 그만 울고 싶어, 상처 안 받고 싶어, 하며 도망치다 보니 벼랑 끝이었다. 이미 늦은 걸 안다. 더 아플 거란걸 안다 그래도, 그래도, 한번 쯤은, 도와달라고 손을 내밀고 싶어서. 한번 쯤은, 나도 행복해보고싶어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