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나대로 살아야겠어. 실망을 한다면 슬프겠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나대로 살아야겠어. 실망을 한다면 슬프겠지만 너희 실망하지 않게 하려고 내가 참을수는 없잖아. 솔직하게 말하자면 나는 너희에게 실망했었으니까. ㅋㅋㅋㅋ나대로 살자 제발 내 할 말 하고. 겉모습에 얽매이지 말고. 재미에 죽고 살게. 그렇게 살을래 그냥 놔둬 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