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이에요 좋아하는일로 간다는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진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263
·9년 전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이에요 좋아하는일로 간다는게 너무 좋지만 좋아하는일이 진로쪽으로 잡히니까 많이 어렵더라구요 점점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다른얘들은 몇년씩 학원다닌얘들이고 저는 배*** 얼마 안되서 학원에서 낮아지는자존감때문에도힘들어요 학원갈때는 켜져있던 상가들이 돌아올때는 ***있는 모습을볼떠면 이상한기분이들어요 집에돌아와서 씻고나면 12시가 넘어있고 연습때 못본핸드폰 확인하거나 다음날검사때문에 연습을해야되거나학교에 수행평가가있으면 새벽에 잠들어요 학교에서자고 학원가서 연습하고 늦게자고 이런게 반복되니까 다람쥐가 된 기분이에요 그래서 그런건지 항상 답답한기분이 들어요 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syn
· 9년 전
저도 미술입시로 집에 늦게들어옵니다. 항상 다른 애들 보다 그림을 못그려서 자신감도 없고 너무 자신감 떨어져서 이제 그릴때도 기분좋지가 않아요. 저도 그런생활을 하는 사람으로서 글쓴이가 얼마나 힘들지 공감이 많이 갑니다 힘내세요 주변에 믿어주는 사람을 생각하면서 열심히하면 조금 이라도 괜찮아질꺼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263 (글쓴이)
· 9년 전
@gusyn 너무 위로되요 감사합니다 저는 춤 입시에요! 저희 같이 힘내서 각 분야에서 좋은성과 얻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