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 아닌데 혼자같고 혼자가 편하다. 그런데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nbo
·9년 전
혼자가 아닌데 혼자같고 혼자가 편하다. 그런데 그러기엔 너무나도 고독하다. 자유로운데 큰 벽에 둘러쌓인 느낌이다. 자유가 아니다 . 대체 뭐가 문제일까. 인간인게 문제일까. 내가 문제일까. 속이 그저 답답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