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좋은아***도 새아빠는 새아빠구나 난 지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배신감|새아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무리 좋은아***도 새아빠는 새아빠구나 난 지금까지 나한테 진심으로 잘해주는줄 알았는데 아니였구나 믿고 기대한만큼 배신감과 실망 그외의 공허한감정들이 몇배로 돌아온다 친아빠나 새아빠를보면 난 정말 결혼하기싫어진다 차라리 엄마랑 외할머니랑 계속살았다면 행복했을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er
· 9년 전
짧은 글인데 너무나 가슴이 아파요. 20대에 독립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열심히 준비하세요. 부디 글쓴이의 미래가 평온으로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