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왜 동성***가 잘못된거죠? 저는 제가 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째서 왜 동성***가 잘못된거죠? 저는 제가 원하고 바라는 사랑을 하고 싶어요. 처음엔 저를 부정 해보자 다른 이성의 사람도 사겨 보았어요. 다들 ***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지만 전 억지로 이게 옳다 생각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니더라구요. 부모님이 동성***를 이해 해주시면 제가 이렇지도 않구요. 아버지는 진심으로 싫어 하시나봐요. 아버지 성격이면 저와 연 끊을 정도에요. 저 어쩌면 좋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hiro
· 9년 전
같은 동성***로서 말합니다 .. 아버지와 대화를 했을때 동성***를 진심으로 싫어하셨나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kuhiro 대화를 해본적 없어요. 부모님 께서 소소한 얘기를 하다 외국 여배우가 양성***란 얘기를 했는데 아버지 께선 '나는 게이든 레즈는 둘다 이해가 안 된다.' 라고 말 하시고 그 뒤에 뭐라 또 말 하셨는데 앞에께 너무 충격이 커서 그 뒤까진 자세히 듣진 못 했어요.